꿈 많은 보통사람의 기록

[감성캠핑 도전기] 일곱번째. 평창 산너미목장 - 흑염소목장 본문

슬기로운 캠핑생활

[감성캠핑 도전기] 일곱번째. 평창 산너미목장 - 흑염소목장

Jason_Won 2022. 6. 26. 21:59
반응형

<6월 10일 ~ 12일 산너미 목장>

상반기 캠핑을 마무리 짓는 아주 훌륭한 캠핑이다 !!

작은 육백마지기라고 불리는 곳에 산책삼아 올라 찍어보았다. 오르는데 20분 정도... 애들도 올라갈 정도인 가벼운 산책길.

우선 차로 상당히 꼬불길을 따라가면, 끝에 나오는 산장. 이곳에 간이매점 + 카페 + 식사 + 체크인을 하고 있다. 

(단, 내가 방문했을 때는 카페/식당이 리모델링으로 쉰다고 했다.) 카페를 기대하고 커피를 안 챙겨갔는데, 커피 때문에 다시 나와야했다.

체크인할 때 주는 웰컴 드링크로 흑염소즙을 마시면서, 사이트를 치고 맥주 한 잔 :)

체크인할 때 주는 건 흑염소즙1, 햇반2, 라면2  이렇게 주는데.... 흑염소 즙 왜 한 개인가요 !! 

미니멀로 가고나서 타프조합까지 제대로 준비하고 왔다. 

날씨가 따뜻하다 못해 더워질 때라 저정도로도 매우 충분했다.

우리 자리는 유일한 데크 + 나무 그늘 아래 였다. 명당인 줄 알았으나... 우측으로 사람들이 (너무 가까이) 오가서... 별로였다. 사실;;;

우리를 졸졸 따라다니던 "몽이". 이 목장의 마스코트라는데 정말 그랬다. 나중에 세상에 이런일이 에 나올수도 ㅎㅎㅎㅎ

일일이 요리법이랑 메뉴 설명하기 귀찮으니까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다만, 제일 마지막 사진은 염소고기!! 한마리에 딱 저만큼 나오는 안창살인데, 겁나 맛있음... 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존맛탱?!

체크인 하는 곳에서 살 수 있다. 

사진에 보이는 양이 10,000원. 원래 500g 3만원? 정도로 염소갈비를 파는데 이 날은 매진이었다... 항상 있는건 아니라고 한다. 

곳곳에 샤워실, 세면대, 화장실이 있고, 전자렌지가 되게 쌩뚱맞게 되어있는데... 나름 편리하다 !!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열심히 관리하고 있다.

명당 사진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올릴테니, 오늘은 이런 광경... 주의하라고 올려본다 ㅋㅋ

염소 웨이브~~~~~~ !!

반응형
Comments